AeroVironment HQ

OUR VALUES


“신뢰와 팀워크, 고객 약속, 혁신, 주인의식과 책임”이라는 네 가지 핵심 가치를 전 세계 모든 직원의 복무 원칙으로 제시합니다. 우리의 목적은 생명을 보호하고 변혁적 혁신을 지속하는 것이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핵심 가치 준수를 지향합니다.

AVvalue

50년 혁신의 역사

지난 50년 동안 놀라운 성과를 이뤘습니다. 1979년 세계 최초로 영국해협을 횡단한 인력비행기 고서머 콘도르, 1985년 세계 최초의 휴대용 전술무인기 포인터, 세계 최장 비행시간을 기록한 성층권 태양광 위성 패스파인더(1998년), 미합중국 육군에 최초로 등록된 전술무인기 RQ-14 드래곤 아이(2003년), 미 국방부 DARPA 후원으로 개발된 수소연료 초소형 무인기 호넷(2003년), 가장 많이 보급된 소형 전술무인기 RQ-12 레이븐(2005년), 최초의 3축 제어 나노 드론 허밍버드(2011년), 미군 최초의 로이터링 미사일 스위치블레이드(2012년), 차세대 글로벌 통신 태양광 위성 HAPS(2019년), 인류 최초의 화성탐사드론 인제뉴이티(2020년)와 차세대 인공지능 GCS 크리스앨리스(2021년)까지...세계 최초의 역사와 함께한 혁신의 50년은 창조적이고 통찰력을 공유하는 고객과 함께 했기 때문에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CEO

불가능한 도전과 기회

"고객이 우리에게 불가능해 보이는 도전을 제시했을 때, 우리는 이것을 장벽이 아닌 기회로 보았습니다. 에어로바이런먼트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항공우주 분야부터 군사무인기, 통신위성, 혹은 '미래의 어떠한 것'을 요청받더라도 MacCready Works 연구소 안에서  '불가능한 도전'을 계속 극복할 것입니다." 

Wahid Nawabi

AeroVironment CEO

KOREA leader

52개 동맹국의 파트너, 함께 갑시다!

"새로운 안보 위협과 과학기술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전세계 협력기관과 지혜을 모으고 있습니다. 에어로바이런먼트는 미합중국 및 52개 동맹국의 파트너로서 무인시스템 운용개념을 공동으로 수립하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1971년부터 50년간 이룩한 혁신의 역사는 전세계 동맹국과 기업, 연구원들이 함께 했기 때문입니다. 한국사업팀은 대한민국의 첨단군사과학기술 발전과 항공우주산업 혁신에 동행할 것입니다." 

We go together!

Yosep Hong

AeroVironment Korea Representative